본문 바로가기
Humorous Story/2025

[🤣대환장 홈트파티🤣] "언니! 다리도 삐걱! 허리도 삐걱!" 김집순의 트위스트 스텝퍼 도전기! 천국 대신 지옥 열차 탄 썰!

by Daniel & Ergo 2025. 10. 20.

[🤣대환장 홈트파티🤣] "언니! 다리도 삐걱! 허리도 삐걱!" 김집순의 트위스트 스텝퍼 도전기! 천국 대신 지옥 열차 탄 썰! (ft. 김태리 비웃음 폭격!)

등장인물:

* 김집순 (언니): 40대 여성. 운동은 늘 '다음에', '내년부터'를 외치며 홈트 기구 사재기만 전문이다. '천국의 계단' 환상에 사로잡혀 있다.

* 김태리 (동생): 30대 여성. '헬창'이자 '팩폭러'. 언니의 게으름을 보면 자기도 모르게 입이 터진다.

* 김집순의 다리/허리: 삐걱거리고 버티기 힘든 존재.


#1. 김집순, '천국의 계단' 환상에 빠지다!

(김집순의 거실. 김집순은 태블릿으로 숀리 '천국의 계단' 광고를 보고 있다. 영상 속 모델들은 탄탄한 몸으로 계단을 오르며 행복하게 웃고 있다.)

나레이션: 김집순 씨, 올해로 40대. 지난주까지는 '스쿼트 챌린지'에 빠져있었으나, 지금은 '스쿼트 생각만 해도 온몸이 쑤시는' 상태. 새로운 자극을 찾던 그녀의 눈에 띈 것은 바로 '천국의 계단'이었다. "그래! 저거다! 계단만 오르면 나도 탄탄한 애플힙! 매끈한 다리! 천국이 따로 없겠군!" 그녀는 주문 버튼을 눌렀다.

김집순: (감격스러운 표정으로 태블릿을 보며) 이야... 천국이 우리 집으로 온다니! 이거 대박이잖아? 이제 나도 아침마다 천국의 계단을 오르는 뇨자가 되는 건가?! 내 허벅지, 내 엉덩이, 이젠 안녕... 내일부턴 '새로운 김집순'으로 태어날 거야!

(김태리, 방으로 들어오며 김집순의 태블릿 화면을 엿본다.)

김태리: (한심하다는 듯) 언니! 또 '홈트 환상'에 빠져있어? '천국의 계단' 같은 소리 하고 있네. 언니가 타면 '지옥 가는 급행열차'지. 작년에 산 그 줄넘기는 어디 갔어? 바벨은 지금 빨래 걸이로 쓰고 있잖아?

김집순: (버럭) 야! 김태리! 너 언니 꿈도 무시하냐?! 이건 달라! 이건 말이야... 트위스트도 되고... 걷기 운동도 되는 '파워플러스' 스텝퍼라고! 유산소에 하체 근력까지 한 방에 끝내는 멀티플레이어라고! 내가 이번엔 진짜 보여준다!

김집순, '천국의 계단' 환상에 빠지다!


#2. 김집순에게 강제 소환된 '트위스트 워킹 지옥 열차'의 등장!

(며칠 후. 김집순의 거실 한복판에 조립된 '이고진 트위스트 워킹파워플러스 스텝퍼'가 위풍당당하게 서 있다.)

김집순: (비장하게 스텝퍼 앞에 선다. 땀복까지 장착!) 좋아! 준비 완료! 내가 이고진 스텝퍼의 '천국의 계단'을 밟아... (발을 삐끗하며 몸이 옆으로 휘청거린다.) 으악! 뭐야 이거?! 왜 발이 옆으로 삐끗해?!

김태리: (김집순을 보며 박장대소) 푸하하하! 언니! 그게 바로 '트위스트 워킹' 기능이야! 옆구리 살 빼는 데 최고라고! 언니 지금 쌈바 춤추는 줄 알았어!

김집순: (얼굴이 빨개져서 스텝퍼 위에서 겨우 균형을 잡는다.) 야! 이거 누가 만들었냐?! 왜 발이 내 맘대로 안 움직여?! 이건 '천국의 계단'이 아니라 '지옥의 꽈배기 공장' 아냐?! 발 삐끗하다가 허리도 삐끗하겠네!

(김태리, 스텝퍼를 켜자 김집순의 몸이 기우뚱거린다. 김집순은 필사적으로 손잡이를 잡고 버틴다.)

김태리: (사진을 찍으며) 언니! 이거 진짜 대박인데?! 헬스장 등록 못 하는 사람들을 위해 춤추는 시범 보여주는 거야? 나 이거 유튜브에 올린다?! 'K-아줌마의 명랑 홈트 대참사!'

김집순: (겨우겨우 한 발짝 한 발짝 떼며) 으어... 내 다리... 내 허벅지... 왜 이렇게 힘들어... 겨우 1분인데... 온몸이 다 꼬이는 것 같아... 누가 나 좀 꺼내줘...

김집순에게 강제 소환된 '트위스트 워킹 지옥 열차'의 등장!


#3. '꽈배기 공장' 김집순, '천국의 계단 에이스'로 환생하다!

(한 달 후. 김집순의 거실. 김집순은 음악에 맞춰 이고진 스텝퍼 위에서 여유롭게 트위스트 워킹을 하고 있다. 옆구리는 물론 하체 전체가 탄탄해진 모습이다.)

나레이션: 한 달 후. 김집순 씨는 이제 더 이상 '꽈배기 공장 사장님'이 아니었다. 그녀는 '이고진 스텝퍼 에이스', '천국의 계단 가이드'로 재탄생했다. 이제 그녀의 트위스트 워킹은 전문가 수준이었다.

김집순: (스텝퍼 위에서 노래를 흥얼거리며) 후아! 후아! 이젠 30분도 거뜬하다! 이 트위스트 워킹이 허벅지 옆 라인을 아주 그냥 죽여줘요! 애플힙도 살짝 보인다고! (자신감 폭발) 태리야! 언니 무릎이랑 옆구리 좀 봐! 이젠 스쿼트 백 개도, 옆구리 챌린지도 문제 없어!

(김태리, 김집순의 변화에 놀라서 입을 다물지 못한다.)

김태리: (충격) 언니!!! 거짓말! 언니 허벅지가... 내가 알던 그 찹쌀떡이 아니야! 이 탄탄함은 뭐야?! 옆구리 살도 홀쭉해졌어! 그 '지옥의 꽈배기 공장'이 언니를 이렇게 만든 거야?! 맙소사! 나도 저녁에 언니 거 빌려 써봐야겠다!

김집순: (땀을 닦으며) 흥! 내가 이 구역의 이고진 스텝퍼 홍보대사다! 이제 헬스장 굳이 안 가도 된다고! 미세먼지? 폭염? 한파? 다 필요 없어! 우리 집이 바로 헬스장이자 천국의 계단이니까! 이젠 내가 너의 개인 트레이너가 돼 줄게! 자, 태리야! 트위스트 워킹의 신세계로 안내해 줄 테니 따라와 봐!

나레이션: 그렇게 김집순 여사는 '천국의 계단' 대신 '트위스트 워킹 지옥 열차'를 탔다가 '천국의 계단 에이스'로 화려하게 환생했다. 그녀는 이제 더 이상 게으르다는 말을 듣지 않으며, 동생 김태리도 언니의 스텝퍼를 탐내기 시작했다는 후문이다. 당신도 김집순처럼 지루함 없는 홈트로 탄탄하고 건강한 몸을 만들고 싶다면?

'꽈배기 공장' 김집순, '천국의 계단 에이스'로 환생하다!


🔥 김집순처럼 '꽈배기 공장' 탈출하고 탄탄한 '트위스트 몸매' 만들고 싶다면?! 🔥

이고진 걷기운동 트위스트 워킹파워플러스 스텝퍼는 당신의 홈트에 지루함을 날려주고, 유산소와 하체, 코어 운동까지 한 번에 해결해 줄 거예요. 이제 더 이상 망설이지 말고, 당신의 집에서 '천국의 계단'을 경험하며 활기찬 변화를 시작해 보세요!

👇 [홈트의 신세계! 이고진 트위스트 워킹파워플러스 스텝퍼] 자세히 보러 가기! 👇
https://blog.naver.com/tours/224047757415

 

✨ "집에 천국의 계단이?!" 이고진 트위스트 워킹파워플러스 스텝퍼

✨ "집에 천국의 계단이?!" 이고진 트위스트 워킹파워플러스 스텝퍼: 지루함 없이 칼로리 불태우...

blog.naver.com